본문 바로가기

뉴스

매킨토시 역대 최강의 MA12000 하이브리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매킨토시 역대 가장 강력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인 MA12000은 채널당 350W의 고성능 파워로 좋아하는 뮤지션이 마치 집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고 있는 것 같은 숨막히는 홈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진공관 프리 앰프의 따뜻한 뉘앙스와 솔리드 스테이트 앰프의 스피드, 파워 그리고 최신 디지털 오디오 기능과 거의 모든 뮤직 시스템 연결에 충분한 아날로그 입력을 제공한다.

4개의 12AX7A 진공관(채널당 2개)으로 구동되는 프리 앰프 섹션과 350W 솔리드 스테이트 파워 앰프 섹션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Autoformer™ 기술로 스피커의 부하 임피던스 2, 4, 8옴에 관계없이 항상 350W를 출력할 수 있다.

 

M12000에는 밸런스 입력 2계통, 언밸런스 입력 6계통 및 턴테이블 연결을 위한 MM, MC 포노 입력이 각각 1계통씩 준비되어 있다. 두 포노 입력 모두 특정 턴테이블에 맞게 미세 튜닝할 수 있는 부하 조정 기능으로 고품위 비닐 재생이 가능하다. 모든 언밸런스 아날로그 단자는 우수한 신호 처리와 접지를 위해 프리미엄 금도금 솔리드 황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른 존에 앰프를 추가로 연결할 수 있는 밸런스 입력 1계통과 언밸런스 입력 1계통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