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명사 마크 레빈슨, 고품질 스트리밍 SACD 플레이어 №. 5101 새롭게 선보여

-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 5101, 수십 년 간의 축적된 오디오 엔지니어링, 진보한 최신 오디오 기술이 결합된 고품질 스트리밍 SACD(Super Audio Compact Disc) 플레이어

- SACD플레이어, 고해상도 네트워크 스트리머, 프리시전 링크 II DAC(Precision Link II ™ Digital to analogue converter)가 결합되어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3-in-1 오디오 플레이어

- 마크 레빈슨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과 블랙, 실버 컬러 조합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디자인

- 광범위한 오디오 소스 및 디지털 포맷, 다양한 디지털 입력 제공, 모바일 앱 또는 리모콘을 통한 손 쉬운 제어 가능

 

 

마크 레빈슨 № 5101 (사진: 하만 코리아 제공)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의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명사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이 수십 년 간의 축적된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진보한 최신 오디오 기술을 결합한 고품질 스트리밍 SACD(Super Audio Compact Disc) 플레이어 № 5101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크 레빈슨 № 5101은 출시 전부터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개발한 멀티 플레이어(SACD, 네트워크 스트리머, DAC)로 주목받으며 CD 소장가 및 음악 애호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마크 레빈슨 № 5101 (사진: 하만 코리아 제공)

 

마크 레빈슨 № 5101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과 블랙, 실버의 컬러 조합이 어우러진 마크 레빈슨의 시그니처 디자인, 흉내 낼 수 없는 마크 레빈슨만의 놀라운 사운드, 여기에 SACD 플레이어, 고해상도 네트워크 스트리머, 프리시전 링크 II DAC(Precision Link II ™ Digital to analogue converter)가 결합된 다재다능한 멀티 플레이어로서 모든 기능을 충실히 수행한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 공연장이나 유명 페스티벌 현장을 찾기 어려운 요즘, 마크 레빈슨 № 5101은 마크 레빈슨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의 공간을 채우고 가치 있는 프리미엄 사운드 및 시스템에 대한 음악 애호가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탁월한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마크 레빈슨 № 5101은 SACD 플레이어, 네트워크 스트리머, DAC, 이 세가지 기능으로 3-in-1 멀티 플레이어의 자리를 공고히 한다.

 

또, CD 보다 월등히 많은 음악 신호를 담고 있는 SACD 드라이브가 장착된다. 슬롯로딩 방식의 드라이브는 SACD, CD-A, CD-R 및 CD-RW 재생이 가능하며, 후면 USB(A타입) 단자는 192kHz/24bit PCM 고음질 파일을 지원한다.

 

또한, 개인 클라우드에 저장한 음원을 네트워크로 재생할 수 있으며 FLAC, WAV, AIFF, OGG, MP3, AAC, WMA 등 디지털 포맷 대부분을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이용자가 늘고 있는 타이달(Tidal), 디저(Deezer), 코부즈(Qobuz), 냅스터(Napster) 등 최신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더넷이나 와이파이를 통해 DLNA와 UPnP로 손쉽게 재생이 가능하다. 내장된 프리시전 링크 II DAC는 고품질의 생생한 디지털 음악 경험을 제공하며 외부 디지털기기를 연결하면 № 5101을 독립형 DAC로 활용 가능하다.

 

마크 레빈슨은 설립부터 역할별로 충실한 개별 부품과 회로를 직접 설계하고 있으며, 순수한 소리를 추구하기 위해 전통적인 다이렉트 커플링 회로를 사용한다. 아날로그 출력단에 대형 토로이달 트랜스를 갖춘 리니어 전원을 채용하고 있어 전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XLR 밸런스 스테레오 출력 및 언밸런스 RCA 출력이 다이렉트 커플링 듀얼 모노 회로에 연결되어 탁월한 투명성과 다이나믹 레인지를 보여준다.

 

통신과 통합컨트롤을 위해 이더넷 및 와이파이, RS-232, IR 입력 및 12V 트리거 등 다양한 입력을 제공하며 새롭게 설계된 알루미늄 IR 리모컨과 전용 앱인 5kontrol을 통해 손쉽게 사용자가 원하는 사용 환경을 구성하고 제어할 수 있다.

 

매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마크 레빈슨의 № 5101은 하만럭셔리총판 HMG오디오비주얼 및 마크 레빈슨 공식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TWORK STREAMING SACD PLAYER and DAC

MARK LEVINSON No.5101

  • 디지털 입력: 옵티컬 × 1, 동축(S/PDIF) × 1
  • 디지털 출력: 옵티컬 × 1, 동축(S/PDIF) × 1 
  • 아날로그 출력: XLR(밸런스) 1조, 동축(언밸런스) 1조
  • 대응 디지털 포맷: PCM(192kHz/24bit), DSD/DSF(2.8, 5.6MHz), FLAC, AIFF, OGG, AAC, MP3, WMA
  • 제어 및 네트워크 단자: RS-232, IR, 12V DC 트리거, Ethernet, USB-A, Wi-Fi 
  • 크기/무게: W440 × H126 × D465mm / 11.8kg
  • 출고가: 7,900,000원
  • 소비자 문의: 하만럭셔리총판 HMG오디오비주얼 (전화: 02-780-9199)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 커넥티드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세계 5천만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 3,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현재 세계에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