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olare
Single Ended Triod Pre Amplifer
네덜란드와 미국에 제조 시설을 둔 잘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의 제품이지만, 그 소리는 차원이 다른 순수함과 세련미를 겸비하고 있다. 이 프리앰프는 구성이나 기능 면에서 극도로 단순화되어 있고, 심지어 디자인에도 장식은 최소화되어 있다. 마치 명품을 연상시키게 하는 외관을 지니었지만, 그 모든 것 하나하나가 음질에 집중되어 있다.
845 Push-Pull Amplifier
같은 845 진공관을 출력관으로 사용하는 앰프가 85와트 출력의 푸시풀 앰프와 싱글 엔디드 방식의 모델로 나누어져 있다. 이 앰프가 내주는 소리는 저장되었다 꺼내서 전시된 소리가 아니라 살아있는 소리 그 자체이다. 온기가 담겨 있고 피가 도는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자기도 모르게 마법에 홀린 것처럼 음악에 빠져든다. 최고의 소리라는 말이 저절로 입에서 나오는 경이로운 제품.


Mcintosh

C1100 C/T Pre Amplifier
최신의 하이엔드 프리앰프에 요구되는 다양한 기능과 순수한 음질이라는 상반된 요구 조건에 대한 매킨토시의 해답. 기능을 담당한 컨트롤 회로와 전원부는 하나의 새시에, 신호의 순수성이 중시되는 오디오 증폭부는 별도의 새시에 구성했다. 내부 구성은 좌우 채널을 완벽히 분리한 듀얼 모노 구성으로 완벽한 스테레오 재생을 추구한다. 2새시 시스템임에도 동사의 프리 파워 시스템을 합쳐 놓은 것처럼 디자인의 완성도도 인상적이다.
MC2301 Tube Monoblock Power Amplifer
출력단에 8개의 KT88을 탑재하여 300와트 출력을 제공하는 모노블럭 파워앰프. 입력부터 출력까지 풀 밸런스 회로로 구성해서 낮은 잡음과 낮은 왜곡을 구현한다. 제품의 내용 면에서 완벽하고 규모나 만듦새에서도 신뢰감을 준다. 매킨토시 제품답게 강력한 보호 장치와 고 품위 부품을 적용해서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유의 푸른색 블루 아이 조명과 붉은 색의 진공관의 컬러가 매혹적이다.


Octave

HP 700 Preamplifer
옥타브의 프리앰프는 HP 500 모델이 대표기였는데 신 모델인 HP700은 음질이나 성능 면에서 새로운 차원의 모듈라 구성으로 만들어졌다. MC 트랜스포머 입력을 포함하여 무려 8개의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대응한다. 특히 아날로그 애호가들이 주목할 만한 프리앰프다. 옥타브 특유의 소박한 외관과 달리 내부에는 현대적인 기술과 부품이 적용되었으며, 사운드 역시 독일 사운드의 전형답게 투명하고 치밀하다.
RE320 Stereo Power Amplifer
최상급 모델인 Jubilee SE 모노 앰프의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스테레오 파워앰프. 현대적인 특성을 지닌 KT150 진공관을 탑재하며 4옴에서 피크 출력으로는 150와트까지 출력한다. 제한된 5와트 출력 이내에서는 5kHz에서 85kHz에 이르는 광대역 성능을 자랑한다. 옥타브 앰프는 일체의 험이나 노이즈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출력단 쇼트를 비롯해 어떠한 상황에도 대응 가능한 보호회로를 탑재하고 있다. KT150의 향상된 출력 덕분에 다양한 음악 장르와 스피커에 무리 없이 대응한다.



Audio Research
Ref6 Stereo Preamplifer
오디오리서치의 프리앰프는 REF2, 3, 5 버전을 거치면서 현대 진공관 프리앰프를 대표하는 표준적인 자리를 지켜왔다. 오디오 애호가들이 인정하는 하이엔드 프리앰프 중 하나다. Ref6는 이전 Ref5 버전에 갈릴레오 시리즈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를 적용했다. 6개의 6H30 진공관을 적용해서 플래그십 모델인 Ref10에 육박하는 강력한 다이내믹스와 낮은 디스토션을 제공한다. 현악기나 보컬의 음색이 밝고 생생하며 음장은 입체적이고 투명하다. 재생하는 모든 음악을 아름답고 우아하게 표현한다.
Ref250 Monoblock Power Amplifer
대형 아날로그 파워미터와 진공관 바이어스 조정 기능의 버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45초의 웜업 시간을 제공하는 뮤트 기능, 그리고 진공관 사용 시간을 표시하는 튜브 타이머를 탑재하는 등 사용자를 섬세하게 배려하는 제품이다. 오디오 리서치의 다른 파워 앰프처럼 냉각 팬을 사용하는데, 감상에 방해되지 않는 사일런트 모드를 지원한다. 전 모델에 비해 50퍼센트 향상된 전원부, KT1203패럴렐 푸시풀 구성으로 강력한 구동력을 자랑한다.


VTL

TL7.5 III Preamplfier
게인스테이지에 MOSFET 버퍼를 탑재한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프리앰프로서는 오래 전부터 손꼽히는 제품이었다. 본체 만한 크기의 전원부를 분리한 형태로 2새시 구성이다. 진공관 앰프의 달콤한 음색과 넉넉한 품성을 지니면서도 고해상도와 저 잡음 특성을 겸비했다. 안정감 있는 다이내믹스와 3차원적인 사운드스테이지를 지니며 트랜지스터 파워앰프와도 자유로운 매칭을 보장한다.  
Siegfried Series II Reference Monoblock Power Amplifier
지그프리트 파워앰프는 윌슨 오디오 알렉산드리아 같은 초대형 스피커의 단골 매칭 앰프로 유명했다. 규모나 구동력에서 신의 반열에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모노블럭 파워앰프다. 6500 진공관을 채널 당 12개씩 써서 최대 출력에서는 650와트라는 엄청난 파워를 뿜어낸다. 진공관의 엄청난 발열 때문에 앰프 위에 아지랑이가 피어오를 정도다. 이름처럼 거대한 편성의 바그너 음악 재생에 어울릴 만한 극적인 다이내믹스와 압도적인 음장감을 들려준다.




 

티스토리 툴바